Tuesday, February 9, 2016

[20160210] Version up completed

버전업을 완전히 마무리 했습니다.

엔진은 cocos2d-x 3.10
빌드는 console
빌드환경 점검과 디바이스테스트는 Android Studio 로

이전보다 어느면에서는 불편하고
어떤 면에서는 편합니다.

목표였던 사운드렉 제거에는 성공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이 이렇게 쾌적한 게임이었군요.

( '_')y-~

중간 하루 기절했던 것 포함해서 4일 정도 걸렸습니다.
금쪽 같은 시간이 이렇게 흘러갔군요.

인스턴트한 학습에는 항상 대가가 따릅니다.
그래서 '공부' 라는 것이 어려운 것인가 봅니다.

자고 일어나면 다시 달립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