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anuary 1, 2017

[20170102] 버리는 작업이란.

2016년의 마지막날에는 버리게되었지만 의미있는 작업을 했었습니다.

적당히 시행착오 결과물 폴더에 처박아두려고 했지만
나름 의미가 있는 결과물이라 생각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뷰에 왜곡이 있을수 밖에 없는 시점
발사체의 실제 위치를 그림자를 보고 판단하게 하지 않으려던 기획
루비의 애니메이션이 보여주는 본체와 무기와의 물리적인 pixel 차이
등이 어우러져 아래와 같은 결과물이 되었습니다.





언젠가 이것을 바로잡을 일이 있을런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엔 더 잘 할수 있기를 바랍니다.
( '_')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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