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18, 2016

[20160318] work for iOS build

해상도 문제는 단순히 코드가 허접했던 문제였기에 빠르게 해결했습니다.
( '_')y-~ 후후.....

그러나 사운드는 해결이 불가능 하군요.
sound fx 를 ogg format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iOS 에서는 지원을 안한다는군요.

androidOS 빌드용과 iOS빌드용 sound rsc를 분리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 : https://github.com/cocos2d/cocos2d-x/issues/12527

다른 문제가 한가지 있는데...
iOS simulator 에서 frame drop 증상이 있어서 정상적인 테스트 플레이가 불가능 합니다.
내부적으로 software render 를 수행하고 있어서 그렇다고 하는데.

60fps 게임인데 30fps 뿐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미지 달랑 한장 나오는 곳에서도 프레임이 요동치다가 4 - 5 장 나오는 부분에서는 난리를 피우더니 로비에 진입하면 30fps로 고정됩니다.

apple이 나태하다고 생각합니다. ( @_@)
이러자고 구입한  macbook pro 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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