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5, 2016

[20161106] Next Step

곧 게임을 출시한지 한달이 됩니다.

판매량으로 가늠해보건데 이 게임은 "실패" 했습니다.
( '_')y-~

게임을 버릴 생각은 없기 때문에 조금씩 개선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작업은 "쉬움" 난이도의 추가 입니다.
어제 안드로이드로 출시된 어떤 인디 게임을 해보고 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진 난이도에 대한 감각이 너무나 높은 수준을 요구한다는 것을요.

그 게임도 같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더군요.

"쉬움" 난이도로 게임 전체를 플레이 하게 만들 것인지.
볼륨의 일부만 플레이 하게 만들 것인지는 아직 정하지않았습니다.
어느쪽으로 정하건 사용될 레벨을 모두 재조정해야 합니다.
기존 난이도는 그대로 두겠지만.
기존 난이도를 기반으로 좀더 가벼운 플레이가 가능한 모드를 만들게 될것입니다.

2년간 많이 늘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멀었습니다.

어쨌건 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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