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21, 2016

[20161122] "쉬움" 모드 근황

A.I 와 Stat 조정 및 몬스터 배치 변경 에서 마무리 될줄 알았던 "쉬움" 모드의 추가는 타일 조정과 레벨 추가 삭제 까지 아우르는 작업으로 자연스럽게 아주 자연스럽게 확장되었습니다.

진척도는 대략 50% 가량 입니다만
테스트와 다듬기 작업을 포함하지 않고 가늠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후반부 레벨이 초반부보다 복잡도가 높은지라... 이걸 어떻게 수습해야 할지...
( '_')y-~

작업을 진행하면서
"게임 데이터를 여러개 저장 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인가"
...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세이브데이터 슬롯 개념의 도입에 대한 문제인데요
천천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어차피 몸이 하나라서 작업할 수가 없거든요.
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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